기획 & 캠페인
GS샵, 공정무역의 날 기념 '착한 선물 세트' 판매
상태바
GS샵, 공정무역의 날 기념 '착한 선물 세트' 판매
  • 박신정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5.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채널 GS샵(대표 허태수)이 14일 오후 2시20분부터 30분간 기부방송을 통해 공정무역커피와 수제쿠키 등으로 구성된 ‘착한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

번 방송은 오는 12일 ‘세계 공정무역의 날’ 기념으로 마련됐다. ‘세계 공정무역의 날’은 공정무역의 취지를 전 세계에 알리고 동참을 독려하고자 국제공정무역기구(IFTA)가 지정한 날이다.

‘착한 선물 세트’는 ‘치아파스 커피’ 티백 2박스, 드립백 1박스와 ‘쌀로 만든 수제쿠키세트’ 5개, ‘친환경 빅스마일 라이스칩’ 1봉이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7천원이다. 

‘착한 선물 세트’ 판매 수익금은 멕시코 치아파스 지역 농민을 돕고 공부 환경이 열악한 어린이를 위한 도서관 건립에도 쓰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아대책 사회적 기업 ‘행복한 나눔’의 공동 대표인 박미선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착한 선물 세트’ 구입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GS샵 트위터(http://twitter.com/gsshop)와 기업 블로그(http://blog.gsshop.com)에서도 이번 방송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샵 트위터에서는 공정무역 활성화에 뜻을 함께한 코미디언들의 인터뷰 동영상을 RT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착한 선물 세트’를 주며, 기업블로그에서도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착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