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샵, 5일 백화점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런칭
상태바
GS샵, 5일 백화점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런칭
  • 박신정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6.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161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을 런칭한다.

GS샵은 5일 밤 11시50분부터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지구 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특별 프로젝트로 기획된 이날 방송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의 오래된 나무를 살리고 보호하는 키엘의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에 기부된다.

‘지구 사랑 스페셜 에디션’은 GS샵 방송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지구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한정판 50ml 2개’와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7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등 4종으로 구성되며 7만8천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병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키엘 정품 공병을 가지고 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키엘만의 ‘공병 스탬프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키엘의 GS샵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 30명을 추첨해 ‘키엘 울트라 훼이셜 마이크로 세럼’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11월 말까지 전국 키엘 매장에서 키엘 베스트셀러 3종을 추가 구매하면 저자극 수분 자외선 차단제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서’ 또는 집중 수분 세럼 ‘울트라 훼이셜 마이크로 세럼’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고객 마일리지 카드’도 지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