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안마 기능 강화한 안마의자 출시
상태바
코웨이, 안마 기능 강화한 안마의자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8.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김동현)가 안마 기능을 강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02’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MC-02는 기존에 허리까지만 내려오는 안마볼 부분을 엉덩이까지 내려오도록 SL형 곡선프레임으로 개선해 엉덩이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360도 회전하는 발바닥롤러를 탑재해 발 안마 시 발바닥 안쪽 피로까지 풀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웨이만의 독창적인 12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안마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종류는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취침안마, 온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안마 등 총 7가지 전신안마와 등안마, 발안마 등 총 5가지 부분안마로 나뉜다. 특히 전신안마 프로그램 뒤에는 스페셜 코스가 작동되어 사용자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스페셜 코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웨이 안마의자에만 있는 기능으로 22개의 에어백이 전신의 혈을 자극해주는 특수 기능이다.

코웨이 MC-02는 신체 사이즈가 다르더라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자의 체형에 관계없이 목 위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자동 체형인식 기능과 최대 12cm까지 연장되는 다리길이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대기전력을 최소화하여 타사제품대비 약 60% 정도의 에너지 절감 효과(대기전력 기준)도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30만 원 상당의 ‘냉동식 음식물처리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환경가전 1위 기업의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근 커지고 있는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