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야쿠르트, 리뉴얼한 '하루우유' 출시..맛‧건강↑
상태바
야쿠르트, 리뉴얼한 '하루우유' 출시..맛‧건강↑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1.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대표 김혁수)가 맛과 건강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하루우유'를 5일 선보였다.

지난 2006년에 첫 출시된 '하루우유'는 목장에서 갓 짜낸 1급 A원유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건강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리뉴얼한 '하루우유'는 오메가3를 약 23~24mg 추가해 기존 17mg의 두 배 이상으로 증대한 제품.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할 경우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 피로회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두뇌 발달과 영양 공급에도 효과가 있어 특히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이 섭취하면 좋다.

리뉴얼한 '하루우유'에는 특허받은 ROU시스템도 적용했다. ROU시스템이란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해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하여 우유의 풍미를 유지시키는 첨단 시스템이다. ROU시스템 도입으로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한층 강화했으며 더욱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기존 우유 제품인 '하루우유 프리미엄', '청정목장 깨끗한우유', '성장프로젝트180'을 '하루우유', '하루우유 저지방', '하루우유 키즈' 로 바꾸며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지난해 발효유 제품 8종에 대한 당 저감화를 통해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발효유뿐만 아니라 우유 시장에서도 '하루우유'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우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