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랜드, 미션힐즈와 국내 초고가 리조트 분양
상태바
이랜드, 미션힐즈와 국내 초고가 리조트 분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4.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은 15일 세계 최대 골프 리조트그룹인 미션힐즈와 아시아 부호들을 대상으로 호텔 리조트 내 초고가 빌라 분양 사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박성경 부회장은 “이랜드는 6대 사업 영역에서 최대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며 “세계 최대 골프 리조트 그룹인 미션힐즈가 신규로 건설한 대규모 유통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의 요구가 있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션힐즈는 아시아 부호들 대상으로 리조트 내에 50~200억 이상의 초고가 빌라를 직접 건설해 최근까지 5천370세대를 분양에 성공한 기업이다.

이랜드의 테마파크 및 리조트 내에 들어갈 호텔, 골프장, 초고가 빌라에 대한 분양을 미션힐즈가 맡기로 했다.

해외에서 초고가 분양 노하우를 가진 기업과 함께 해외 투자유치 차원에서 대규모 초고가 해외 분양에 기업이 적극적으로 나선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이랜드는 보유하고 있는 모든 영역의 콘텐츠를 미션힐즈가 현재 건설 중인 여러 형태의 대형쇼핑몰 및 쇼핑스트릿 등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이랜드는 전국적으로 그 지역만의 특색을 갖춘 테마파크 및 리조트를 개발할 예정”이라면서 “미션힐즈가 아시아 부호들을 상대로 수 천 세대를 분양했을 시 대규모 투자 유치가 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