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F 일꼬르소, ‘로드 투 피렌체 시즌2’ 진행
상태바
LF 일꼬르소, ‘로드 투 피렌체 시즌2’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4.2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구본걸)의 이탈리안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가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 동안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로드 투 피렌체 시즌2’를 진행한다.

‘로드 투 피렌체’는 일꼬르소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콘테스트 이벤트다. 지난해 시즌1에서는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올해 시즌2로 개최되는 ‘로드 투 피렌체’는 남성잡지 ‘레옹’의 최다 표지모델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한다.

이번 콘테스트의 주제는 ‘이지 투 웨어(Easy to wear)’로, 일꼬르소는 지롤라모 판체타가 추구하는 언제, 어느 순간 입어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내는 이탈리안들의 옷 입는 철학을 주요 콘셉트로 잡았다.

시즌2 콘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콘셉트에 맞게 재킷, 팬츠, 셔츠 등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링을 연출한 개인 사진을 LF 온라인 쇼핑몰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온라인 투표와 내부심사를 통해 2주간 탑10을 선정하고, 이 중 지롤라모 판체타가 최종 우승자를 포함해 3명을 직접 뽑는다.

최종 선발된 3명은 지롤라모 판체타가 직접 스타일링한 일꼬르소 의상을 입고 남성지 레옹의 화보 촬영 기회를 갖게 되며 향후 일꼬르소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콘테스트에서 뽑힌 우승자 1명은 여행사 링켄리브가 주관하는 ‘사진작가 전명진과 함께 떠나는 스타일 이탈리아’ 여행의 기회를 갖는다.

0420.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