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대표 명형섭)이 ‘시대를 읽어 식탁에 올리다’라는 새 광고 캠페인 시작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푸드 고민 카운셀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경험했던 요리나 식생활에 대한 고민을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히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집된 소비자들의 고민은 청정원의 제품 개발 및 레시피 연구 등에 반영될 계획이다.
이번 푸드 고민 카운셀링 이벤트 참가자 중 1등 한 명에게는 청정원 로고가 새겨진 순금 5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등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3등 30명에게는 청정원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요리고민 해결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 4등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청정원 공감 CF’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3편의 청정원 CF 중 가장 공감이 되는 CF를 선택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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