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재규어랜드로버, 올해 네트워크 투자 1천500억 원 완료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올해 네트워크 투자 1천500억 원 완료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2.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올 한 해에만 전국에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는 등 총 1천500여억 원의 네트워크 확장 투자계획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향후 2017년까지 전국에 총 27개 이상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는 내년 3월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총 21개 공식 AS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워크베이(작업대)는 기존 150여 개에서 두 배 늘어난 300여 개, 월 서비스 처리 가능 대수도 2만여 대로 늘릴 계획이다. 서비스 인력도 400명 이상으로 증원돼 서비스 질을 보장하고 고용창출 효과로 노린다.

1.jpg
알루미늄 판금 도장 시설도 대거 확충하고 차체 수리부터 도색까지 풀 서비스가 가능한 지점을 확대해 많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품 공급 센터도 기존 대비 3배로 확대했다. 지난 3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부품 공급센터는 총 3만5천여 종의 예비부품을 보유한다. 이는 주요 부품의 98%, 전체 부품 중 96%를 즉각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수량이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 배송 전담 시스템 및 긴급 배송 시스템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향후 네트워크 확장 계획에 대비해 2배 이상의 예비 면적을 확보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올해 11월 누적 판매대수 기준 전년 동기대비 41% 늘어났다. 외적인 성장과 더불어 서비스 및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서비스 인프라를 충분히 갖춰 국내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는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기 위해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품질 향상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