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안산 직영점 오픈
상태바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안산 직영점 오픈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6.01.0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안산직영점을 지난 달 중앙역 2번 출구 부근 시티프라자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안산직영점은 바디프랜드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을 비롯해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여왕의 품격을 담은 '레지나', 온열 다리 마사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프레지던트플러스'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000.jpg
뿐만 아니라 이태리에서 생산 전 공정이 진행되는 명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함께 자가 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 정수기 'W얼음정수기', 국내 탄산수기 1위 'W탄산수기', 홈쇼핑 방송 최저가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까지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 제품이 한데 모여 있는 직영점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매장을 방문해 방문고객 카드만 작성해도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 1.8kg을 받을 수 있으며 지난 달 29일부터 매주 파라오(1주차), 팬텀(2주차), 레지나(3주차), 프레지던트플러스(4주차) 렌털 및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베개 2개를 증정한다.

안산직영점 김민철 지점장은 "안산에서 처음으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안산 시민들의 건강을 디자인하는 건강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언제든 부담 없이 안산직영점을 찾아 말끔하게 피로를 해소하고 새로운 영감을 일깨우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