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몬스, 새해맞이 ‘시몬스 리빙페어’ 실시
상태바
시몬스, 새해맞이 ‘시몬스 리빙페어’ 실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1.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새해를 맞아 ‘시몬스 리빙페어(SIMMONS LIVING FAIR)’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몬스 리빙페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으로 꾸며진다.
 


우선 예비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는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11종에 대해서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모델은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을 비롯해 ‘젤몬’, ’에디슨’, ‘헨리’, ’윌리엄’, ’헬렌’, ’프리모’, ’퍼펙션’, ’바나’, ’비아테’, ’이터니티’다. 오는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배송’을 받는 고객들은 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의 인기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모델은 가장 최근 출시된 모나, 라시드를 비롯해 테아노, 카누스, 데르펠, 헤르펜, 에르윈, 루엔, 티시 등 모두 9종이다. 시몬스의 스테디셀러인 헤르펜 협탁과 루엔 3단 와이드장, 2단 와이드 협탁, 2단 라운드 협탁에 혜택가가 적용된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300만 원 이상은 총 15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1개 ▲500만 원 이상은 총 3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 ▲700만 원 이상은 약 9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24·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