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리아, 11번가 라방에서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20% 할인 판매
상태바
롯데리아, 11번가 라방에서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20% 할인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를 9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약 1시간 동안 11번가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방에서는 롯데리아 대표 메뉴이자 최근 리뉴얼된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를 약 2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제휴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신제품 '선데 허쉬 초코' 제품을 500원에 판매하는 핫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앞서 롯데리아는 불고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 양상추 양을 각각 1.5배, 2.5배가량 높이고 버거 패티의 중량도 각 25%, 28%를 높이면서 기존 가격을 유지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라방에서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코너인 '한사랑 산악회'의 재미교포 배용길이 직접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해 두 제품을 직접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 인증 고객 퀴즈, 댓글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의 할인 구매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를 대표하는 메뉴로, 가성비 소비 트렌에 맞춰 패티와 양상추 중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한 제품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 판매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