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울산시 동구에 사는 신 모(여)씨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손질된 생선에서 파리가 발견됐다며 기겁했다. 먹기 좋게 손질된 생선이 밀봉된 상태로 배송돼 애용해왔다는 신 씨는 이전에도 발견하지 못했을뿐 제품에 문제가 있었을 수 있었다는 생각에 매우 불쾌했다고. 신 씨는 "제조사는 연락도 되지 않는다. 저번에는 다른 일로 문제가 된 업체로 알고 있는데 불안해서 사먹을 수 있겠느냐"며 품질관리 개선을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미그룹, 상속세‧경영 정상화‧기업가치 제고 등 '첩첩산중' 현대제철, 미국 조지아 전기차 전용 강판 스틸서비스센터 완공 앞당겨 9월 가동 깜짝 등장 김지섭 비상임이사 "최고성과는 김기홍 회장 덕분" 추켜세워 '집중투표제'의 위력...JB금융 사상 첫 주주제안 사외이사 이사회 진입 이창환 얼라인파트너스 대표 "최고의 결과.. JB금융 더 좋은 회사 될 것" 이채명 경기도의원 "노인여가 복지시설 개선에 국회·경기도의회 직접 나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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