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파세코, 프리미엄 캠핑난로 ‘캠프 29’ 출시…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공개
상태바
파세코, 프리미엄 캠핑난로 ‘캠프 29’ 출시…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공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세코가 안전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캠핑난로 ‘캠프 29’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세코는 이번 신제품이 프리미엄 캠핑난로로 불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이른바 ‘불멍’에 최적화됐다고 설명했다.

불이 보이는 투시창을 2500℃ 고온에도 견디는 특수 소재 마이카로 만들고, 크기를 기존에 대비 2배 이상 키웠다.

또 불이 연료를 타고 역류하는 특화된 역화방지 기술을 적용해 외부 바람으로 불꽃이 흔들리거나 불완전 연소되는 현상을 줄였다.

이동 시 연소통이 제대로 장착되지 않아 연소가 불완전해지는 불완전 연소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선된 번홀드 시스템도 적용했다.
 

파세코는 캠프 29와 함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뉴 캠프 25와 뉴 캠프 27도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파세코 관계자는 “파세코 캠핑난로는 지난해 겨울부터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라며 “올해는 캠핑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캠핑난로와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세코는 지난 4월 일본에 캠핑난로 수출 계약을 맺고 미주지역 난로 업체와도 석유스토브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