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스코건설, 대전 역세권 입지 ‘더샵 도안트위넌스’ 9월 분양
상태바
포스코건설, 대전 역세권 입지 ‘더샵 도안트위넌스’ 9월 분양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은 오는 9월 대전에서 ‘더샵 도안트위넌스’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에 들어서며 지하 4층 지상 27층 2개 동 전용면적 84㎡ 308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엔 교육 여건 단지에서 흥도초가 도보 거리에 있으며 대전도안중·고등도 가깝다. 개교를 앞둔 복용유치원, 복용초(내년 9월 예정), 서남4중(내년 3월 예정)도 인접하다. 원신흥도서관과 대전시립박물관도 가깝다.

단지는 2027년 개통 예정인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과 인접해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대전 전 지역을 통하는 도안대로와 맞닿아 있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단지에서 동서대로,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시내외 접근도 용이하다.
 

단지 인근으로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목원대 상권과 중심상업지역 이용도 편리하다.

특화설계로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하고 포스코건설 스마트 기술 아이큐텍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이 자동제어한다. 승강기 내부엔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앞서 대전에서 공급된 더샵 단지들이 지역 대표아파트로 자리 매김한 만큼 이번 '더샵 도안트위넌스'도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맞는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