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KT와 5G 전용 요금제 출시...안마의자 렌탈료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KT와 5G 전용 요금제 출시...안마의자 렌탈료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8.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KT와 함께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 등을 담은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출시했다.

신규 요금제는 건강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생활 필수품 휴대전화와 헬스케어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를 동시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디프랜드 초이스’는 KT의 5G 전용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을 결합해 신설한 바디프랜드 전용 요금제다.

데이터 완전 무제한, 멤버십 VIP 혜택 등 KT 5G 초이스 요금제 전용 부가 혜택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 제휴 혜택을 동시에 받는다.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3종류로 출시됐으며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단말보험 및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 등 각 상품마다 차등적인 통신사 혜택이 지급된다.

어느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혜택 적용 가능한 렌탈 제휴 상품은 바디프랜드 최신 안마의자 더파라오, 더팬텀과 더불어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 등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및 최근 새롭게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까지 총 6가지 모델이다.

바디프랜드와 KT는 요금제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9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가입하는 경우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 최대 1만7000원을 할인하며, 바디프랜드 제휴카드와 결합 시 월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납금 1단계(50만 원)까지 적용하면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는 월 6만 원대, 가성비 모델 엘리자베스플러스는 월 1만 원대, 아제라는 별도 렌탈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이후 가입자는 안마의자 월 렌탈료 1만15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 등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렌탈료 혜택을 담은 요금제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