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코크플레이 모델로 가수 박준형 발탁…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코크플레이 모델로 가수 박준형 발탁…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는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코크 플레이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의 음료 구매와 정기 배송,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적립 포인트로 코카콜라 굿즈를 교환·응모할 수 있는 공식 스토어다.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 힙합 레이블 AOMG와 진행한 스프라이트 컬래버레이션 굿즈 등의 단독 이벤트를 제공해왔다.

코크 플레이의 첫 앰배서더가 된 박준형은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외길 인생'이라고 표현할 만큼 코카콜라 '찐팬(진정한 팬)'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19년에는 미국 애틀랜타 코카콜라 본사 초청을 받았고 최근에는 코카콜라 맛을 구분하는 '코믈리에' 테스트에서 유일하게 만점을 받았다.
 

▲코카콜라가 공개한 코크 플레이 디지털 광고 영상
▲코카콜라가 공개한 코크 플레이 디지털 광고 영상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래핑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굿즈 받는 디스 이즈 코크 플레이'라는 래핑이 반복되면서 코크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제품 구매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크 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크 플레이는 공식 스토어 외 게임, 비디오, 카메라 메뉴 등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매월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즉석 추첨 경품 행사나 선착순으로 굿즈를 선물하는 스탬프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