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건설, 오포IC 들어서는 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9월 분양
상태바
GS건설, 오포IC 들어서는 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9월 분양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9.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에서 ‘오포자이 오브제’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입주는 2024년 07월 예정이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하 5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2~104㎡ 총 927가구로 조성된다. 광폭 주방, 거실 등 특화설계 및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단지 인근에 2022년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 오포IC가 들어선다. 태재로와 성남이천로 등 도로망을 통해 판교 테크노밸리, 분당권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제2 영동고속도로, 제2 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광역 대중교통망은 경강선 경기 광주역을 통하면 판교역에 닿을 수 있다.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7 정거장 거리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1200평으로 예정된 중앙 광장, 단지 내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근린 시설도 갖춰진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문형산의 녹지 환경과 자연 하천이 있다.

자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단지는 지난 5월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함께 총 1822가구의 자이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오포자이 오브제가 들어서는 고산지구는 광주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며, 쾌적한 자연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췄다”며 “앞서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자이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특화설계 등 상품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포자이 오브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마련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