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스페셜 세트 상품이다. 신상 제품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 50ml 본품 3개입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추석 보름달을 닮은 골드 색상과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했다.
토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마데카 크림은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600만 개(2021년 6월 기준)를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탄력, 보습, 주름개선, 미백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추석 한정판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GS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