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디프랜드,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이벤트 진행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9.0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서울 강서구 최대 규모 아울렛인 NC백화점 강서점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NC강서점은 5호선 발산역 3번 출구 180m 거리의 초역세권인 NC백화점 강서점의 7층에 자리를 잡았다. 전자랜드 오픈행사와 더불어 NC백화점 강서점에서 지원하는 각종 상품권 행사에도 참여가능하다.

바디프랜드 NC강서점에서는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와 더불어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를 포함해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안마의자 뿐 아니라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W정수기의 냉온브레인, 냉온레트로 등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 제품들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NC강서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안마의자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 시 체성분 데이터 측정이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물티슈로 가볍게 닦이는 이지클린 러그를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올 봄 출시된 신제품 ‘더파라오’를 렌탈 또는 구매한다면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프리미엄 러그, 퍼퓸 세트, 고급 마사지웨어, 손흥민 사인 헤드쿠션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