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6일 네이버서 안마의자 추석선물대전 특별라이브...구매시 손흥민 사인볼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6일 네이버서 안마의자 추석선물대전 특별라이브...구매시 손흥민 사인볼 증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9.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추석연휴를 앞두고 안마의자를 할인 판매하는 ‘추석선물대전’ 특별라이브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6일 낮 12시 네이버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특별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아제라, 팬텀Ⅱ 코어 등 6가지 안마의자를 특가로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축구스타 손흥민 사인볼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제품은 △아제라 △팬텀Ⅱ 코어 △팬텀Ⅱ 코어(S급 리퍼) △팬텀2 브레인(블랙다이아·S급 리퍼) △팬텀2 브레인(쥬빌리실버·S급 리퍼) △팬텀메디컬(A급 리퍼) 등 6가지이다.

아제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프리미엄급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다. 프리미엄 제품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가 적용됐다.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안마 모듈로 등과 허리를 폭 넓게 커버함은 물론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케어한다. 수면, 다리 집중 등 총 12개 자동 안마의자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팬텀Ⅱ 코어는 주력 안마의자 모델 ‘팬텀Ⅱ’의 핵심 기능만 담은 제품이다.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를 비롯해 넓은 범위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등을 탑재했다.

블루투스,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된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시 푸짐한 사은품을 비롯해 축구스타 손흥민의 사인볼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이번 방송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후 댓글창에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2명에게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광고 모델 손흥민의 사인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머지 3명에게는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모델과 관계없이 새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러그(8만 원 상당)’와 스마트체중계(10만 원 상당) 등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리퍼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안마의자 러그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안마의자로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며 “손흥민 사인볼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