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SK Global PS, 신임 전략컨설팅 부서장에 종근당 출신 이재형 상무이사 영입
상태바
LSK Global PS, 신임 전략컨설팅 부서장에 종근당 출신 이재형 상무이사 영입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Global Pharma Services Co., Ltd.; 이하 LSK Global PS)는 지난 1일 전략 컨설팅(Strategic Consulting, SC)부서의 부서장으로 이재형 상무이사를 영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이재형 신임 상무이사는 제약업계에서 20년간 신약 개발과 허가, 임상시험 전반의 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 상무이사는 성균관대 약대 졸업 후 성균관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MBA)를 취득하고 신일제약과 종근당, 한올바이오파마를 거쳤으며 영진약품 개발실장을 지냈다.

LSK Global PS의 SC 부서는 신약개발 전문 지식과 국내외 시장 환경, 규제 지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제약·바이오 기업에 제품개발, 임상개발, 인허가에 대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LSK Global PS 이재형 상무이사
▲LSK Global PS 이재형 상무이사
이 상무이사는 인허가 전략 및 가교 전략에 대한 컨설팅, IND(임상시험 계획 승인) 신청, 제품개발 컨설팅, 임상개발 컨설팅, 신기술 검토 및 라이선싱 등 SC 부서의 허가(Regulatory Affairs)와 제품개발(Product Development) 업무를 총괄할 예정이다.

LSK Global PS 이영작 대표는 "신약개발에서 전략 컨설팅은 신약개발 기회를 다각도로 모색하게 하고 효율적인 신약개발 계획 수립을 돕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재형 상무이사는 국내 제약업계에서 쌓아온 폭넓은 노하우와 역량으로 보다 수준 높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