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2.01.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기존 내맘대로 브랜드에서 업그레이드한 ‘내맘대로 쁨’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주요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마이데이터 동의를 통해 하나은행 예금, 적금, 자유입출금 잔액 10만 원 이상으로 확인된 손님은 △페이결제 적립 혜택을 1.5%로 올려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티잇, 트렌비) 5%적립 △주유 5%적립 △EV충전 20%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즉시할인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신세계 포인트 0.2% 적립과 매월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는 유명 일러스터 그림비 작가와 콜라보로 제작한 2종을 6개월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저탄소 친환경 나무 소재도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2009년 카드업계 최초로 손님 맞춤형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한 이후 손님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던 하나카드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라며 "향후 손님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카드 대표 상품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