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정관장, 설 프로모션 구매혜택 강화
상태바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정관장, 설 프로모션 구매혜택 강화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1.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오는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관장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은 '새해,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전국 정관장 로드숍과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다보록 선물세트 19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비대면 설 명절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오는 16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카카오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5/3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1/2만 원의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15/30만 원 결제 시에는 네이버 포인트 1/2만 원을 적립해 준다. 

MZ세대(1980~2010년생)를 위한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도 마련했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20대 고객 전원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 점을 추가 제공하며, 정관장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정관장몰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각각 2022명에게 '정관장 활기력(10병)'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 정관장공식 채널 추가 시 5000점의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에 따라 신용카드 청구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고 농수산물 선물가액 범위도 20만 원으로 상향되면서 정관장 홍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혜택을 강화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 측은 설명절 선물로 정관장 홍삼 인기가 더욱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한국건식협회에 따르면 5조 원 규모의 국내 건기식 시장에서 선물 수요는 전년대비 7.2% 증가했는데, 선물시장 내 1위를 차지한 홍삼 점유율은 무려 61.1%로 나타났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