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 리뉴얼...자영업자 쇼핑 접근성 강화
상태바
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 리뉴얼...자영업자 쇼핑 접근성 강화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2.0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은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사용자 경험과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신설하는 등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식자재를 추천하는 맞춤 서비스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운영 품목은 기존 가공식품 위주에서 농수산물과 냉장·냉동식품까지 확대했다. 이에 따라 판매 품목 수는 1000여 개에서 3500여 개로 대폭 증가했다.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부산 물류센터를 용인으로 이전해 물류 효율성도 높였다.
 

▲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오픈
▲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오픈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이어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베스트온에서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해당 지역 인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당일 받아볼 수 있다. 현재는 고양점에서만 운영 중인데 연중 12개 전 점포로 확대 운영해 배송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대상은 베스트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됐다. 오는 28일까지 5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명에 반값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왕에게는 순금, TV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매월 15일부터 5일간 열리는 식자재 5일장 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