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11번가, 2월 십일절에 MZ세대 겨냥한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11번가, 2월 십일절에 MZ세대 겨냥한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 진행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2.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이번 '월간 십일절'(매달 11일)에 SNS에서 인기가 많은 핸드메이드 상품을 모아  ‘잇츠뉴(It’s NEW)’ 기획전을 진행한다.

'월간 십일절'은 11번가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매달 11일 진행되는 24시간 동안의 쇼핑 축제다. 

11번가는 2월 '월간 십일절'을 맞이해 MZ세대를 겨냥,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핸드메이드 상품을 모아 '잇츠뉴(It's NEW)'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퍼스널 레터링(각인, 레터링, 커스텀) ▲아뜰리에 샵(수공예 작가 쥬얼리, 레더, 플라워) ▲디저트 맛집(수제 쿠키, 케이크, 아이스크림) ▲손으로 만드는 힐링(DIY, 수공예) ▲제로웨이스트(’必(필)’환경, 리사이클링) ▲프래그런스 샵(향수, 디퓨저, 수제비누, 인센스) ▲데스크테리어(조명, 필통, 오거나이저) ▲클린뷰티(비건, 저자극 뷰티) 등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8가지 테마로 마련됐다. 
 


각 테마별로 고객 인지도가 높은 핸드메이드 제품, 차별성으로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대표 상품으로 뽑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핸드메이드 대표 상품으로 ▲우드각인 케이스(퍼니데일리) ▲라탄 공예(라탄이랑 실랑이) ▲티라미수 세트(망원동티라미수) ▲천연 수제 슬라임(팔레트슬라임) ▲대나무 칫솔 세트(핑크바스켓) ▲방향제(다비디퓨저) ▲공기정화식물 DIY 세트(비오스샵) ▲비건 클렌징볼(온그리디언츠) 등을 포함해 총 80여 개 상품과 판매자를 섭외했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2월 중 동영상/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SK페이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준다. 

한편 '월간 십일절'을 맞이해 11일 오후 2시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11)'을 통해 필립스 밸런타인데이 선물 특집 방송으로 최대 42% 할인 혜택과 선착순 상품권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후 8시에는 최준과 함께하는 ‘요기요’ 특집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매시간 7개의 상품, 총 91개의 딜 상품이 최대 52% 십일절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