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위니아딤채, 공간 제약 없이 설치 'OK' 1인 가구 겨냥한 ‘뉴 미니 건조기’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공간 제약 없이 설치 'OK' 1인 가구 겨냥한 ‘뉴 미니 건조기’ 출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2.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빠르게 늘어나는 1인 가구 시장을 겨냥해 공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한 ‘위니아 뉴 미니(NEW mini) 건조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배기 호스 설치 작업 없이 전기 콘센트만 연결하면 돼 다용도실·베란다·거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옷감 특성을 고려해 건조 코스와 건조 맞춤 옵션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살균용 UV LED 램프도 내장돼 있어 외부 활동으로 옷 속에 붙어있는 미세먼지, 진드기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필터 내 붙어 있는 먼지를 손쉽게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 필터를 탑재하고 필터에 먼지가 가득 차면 LED 창에 교체 알림이 표시되는 기능을 통해 보다 위생적으로 건조기를 관리, 사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래 사용해도 녹이나 부식 걱정을 줄여주는 풀(FULL) 스테인리스 건조통을 채택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는 1인 가구가 사용하기 특화된 제품으로 설치 및 사용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