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 한정 판매
상태바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 한정 판매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2.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한정해 선보이는 상품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 2종이다.

뉴스킨에 따르면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는 클렌징부터 트리트먼트, 보습 관리에 중점을 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는 클렌징을 포함해 피부 보습, 탄력, 항산화 등 관리에 특성화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하는 30일 케어 키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 리프팅을 선택해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