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4.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와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EX 쿠나사기 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키진 베니마루 ▲파괴의 폭군 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등 4종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600 달성 시 신규 영웅을 포함한 5종의 콜라보레이션 SSR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생슬 영웅들의 신규 성물 5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물을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미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미션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스페셜 미션 달성 시 SSR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보스전 ‘클레이만’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클레이만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모아 콜라보 교환소에서 전생슬 영웅들의 UR 등급 코스튬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업데이트를 통해 ‘SS 이오리’를 EX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EX 이오리’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의 공격력과 파워게이지 획득량을 각각 50%, 15% 증가시키는 등 보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루비, 상급 강화 망치, 그리고 신규 배틀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EX 러시던전’도 열렸으며 EX 파이터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EX 이벤트 타워’에서는 각 층을 클리어 하고 삼신기 각인석 사각형, 삼신기 각인석 육각형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