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볼보, 부산 영도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상태바
볼보, 부산 영도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5.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22일까지 부산에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볼보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문화 복합 생산 플랫폼 피아크)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알렸다. 

올해로 6년 째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국내 잠재고객의 접점 다변화를 위해 기획된 브랜드 공식 이벤트로, 일상 속 주요 스팟을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에서 ‘3월의 차’로 선정된 브랜드 최초의 쿠페형 SUV C40 리차지와 브랜드 최초 양산형 순수 전기차, XC40 리차지가 전시된다. 이와 함께 볼보자동차 상담 고객 및 오너를 위한 고객 전용 라운지 운영, 오너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볼보자동차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차량 보유 인증을 한 오너 고객 대상 2만 원 상당의 피아크 디저트 세트(베이커리 1종, 밀크티 1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전시장 방문 신청을 한 고객 대상으로 피아크 마카롱과 마스크 스트랩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1명) ▲에어팟 프로(1명) ▲바이레도 핸드크림 (3명) 등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초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지된다.

한편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볼보는 지난달 1332대를 판매하며 월별 판매량 3위에 올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