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정기구독 시 10% 할인
상태바
엔제리너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정기구독 시 10%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는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개인 취향에 맞춰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엔제리너스 온라인몰은 당일 주문, 즉시 로스팅, 당일 발송 등 3원칙을 내세우고 있다. 낮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매장 내 로스터링 시스템을 구축한 거점 스토어 3곳(잠실롯데월드몰B1점, LAB1004, 아일랜드점)에서 커피 생두를 오전에 갓 볶아 오후에 배송한다.

소비자들은 싱글 오리진 원두를 집에서 만날 수 있다. 오후 12시 이후 주문 시 다음 날 출고한다.

엔제리너스를 운영하는 롯데GRS에 따르면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최상의 원두는 갓 볶아 신선할뿐 아니라 구매 진행 시 원두의 맛과 드립 방식에 따른 분쇄도까지 선택 가능하다. 취향에 맞춰 나만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베리향과 다크초콜릿의 바디감이 특징인 MOONLIGHT(인도네시아) △달달하면서 산뜻한 향이 특징인 HONEY NAP(에티오피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SUNSHINE(콜롬비아) △오렌지 산미로 산뜻한 BREEZE(르완다) 등이 대표 제품이다. 각각 200g, 1kg 규격으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고객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향후 원두 종류를 넓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싱글오리진 원두뿐 아니라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과 커피용품, 오프라인에서 주문 가능한 제품교환권 등의 제품도 판매한다.

엔제리너스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원두 제품 정기 구독 시 10% 할인, 원두 구매 시 드립백 2개 랜덤 증정 등 온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원두는 오전에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 제품으로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언제 어디서나 엔제리너스의 스페셜한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