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약품, 온가족 위한 벌레물림약 '버물리' 신규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현대약품, 온가족 위한 벌레물림약 '버물리' 신규 TV광고 온에어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은 벌레물림약 '버물리'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On air)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벌레에 물렸을 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치료제로 버물리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버물리 광고 특징인 '둥근 머리'를 강조하는 중독성 있는 CM(Commercial song)송이 삽입됐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맑고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야외활동이 늘고 있다. 따뜻한 날씨에 힘입어 각종 벌레의 개체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시기에 맞춰 현대약품은 온가족을 위한 벌레물림치료제로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버물리 신규 TV 광고
▲버물리 신규 TV 광고
현대약품 관계자는 "짧고 가벼워진 옷차림과 야외활동의 증가로 벌레 물림과 물림 후 대처에 좀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버물리는 휴대가 간편할뿐 아니라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제품이다. 야외활동 시 꼭 챙겨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버물리는 1994년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벌레물림 치료제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버물리 에스액'을 비롯해 흡수가 빠른 겔 타입의 '둥근머리 버물리겔', 연약한 피부를 위한 '버물리 키드크림', 패치 타입 '버물리 플라스타', 뿌리는 타입의 '버물리 알파액'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