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은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20학번, 21학번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 조이의 ‘안녕(Hello)’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아는 것도 없고 학교생활도 낯선데 선배가 되어버린 21학번 주인공의 이야기를 발랄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이어 “또 이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이 풋풋했던 스무살로 돌아가 일상의 답답함을 벗어 던지고 가슴을 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신한금융투자는 작년 한 해 동안 각계 각층의 응원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3편의 응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시즌2 소상공인편은 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브랜디드 컨텐츠 부문 은상 및 서울영상광고제 코로나19 극복과 브랜디드 컨텐츠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시즌3 취준생편은 2021년 4분기 유투브 광고 리더보드(Youtube Ads Leaderboard) 1위에 올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