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자연원료로 만든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 7종 출시
상태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자연원료로 만든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 7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자연원료 소재로 고급화를 강화한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 7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인공·화학적 요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 프리미엄 비타민C, 프리미엄 비타민D, 프리미엄 칼슘마그네슘망간D, 프리미엄 철분, 프리미엄 엽산, 프리미엄 오메가3다.

정관장에 따르면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 7종은 발효된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흡수율 높은 해조 유래 칼슘, 인디안구스베리 원료 중 1%만 얻을 수 있는 비타민C 등 자연유래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한다.

한국인 특화 프리미엄 영양 포뮬러를 적용했다.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특허 받은 식물성 정제(특허번호 제10-2064242호)도 특징이다. 옥수수전분, 목화씨유분말, 옥수수단백추출물분말등 식물 원료만으로 특수 코팅해 안전성은 높이고 영양 손실은 최소화했다는 게 정관장 측 설명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자사만의 노하우로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정관장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정관장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어류가 아닌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미각 거부감을 낮추고자 했다.

순도를 높인 자연 형태와 유사한 분자 형태를 구현해 체내 흡수율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소화가 잘 되고 목 넘김이 용이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을 제형으로 해 섭취가 용이하다.

프리미엄 비타민D는 비트 등에서 추출한 비타민미네랄과 영양소를 효모와 발효시켜 얻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 1알 섭취로 한국인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시킨다.

가까운 전국 정관장 가맹점, 주요 백화점 등에서 기존 정관장 제품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프리미엄 라인 7종, 스탠다드 라인 20종, 포커스 라인 7종 등 총 세 개 라인 34종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한국인 특성에 적합한 건기식을 꾸준히 연구해온 정관장에서 바른 건강의 답을 찾는 알파프로젝트로 나만의 건강 프로젝트 시작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 건강 이슈에 대한 스마트 솔루션을 지원하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건강 이슈에 따라 눈과 간, 장, 구강, 관절, 혈행, 수면 건강 등 총 일곱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복합기능 설계로 스마트하게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