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이배냇 골든저지GF, 분유 고민 도움주는 '골든스마일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이배냇 골든저지GF, 분유 고민 도움주는 '골든스마일 캠페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7.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골든저지GF(Golden Jersey GF)와 함께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골든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엄마들의 분유 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에서 아이배냇은 콘텐츠를 통해 아이의 첫 먹거리와 성장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 제공, 인식 개선 등을 펼친다. 소비자들은 참여형 활동, 체험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인스타그램에서는 골든육아챌린지를 진행한다. 육아대디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배냇 AR필터를 활용해 활짝 웃는 아이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찍어 필수태그(#골든스마일 #골든육아챌린지 #골든저지 #저지분유 #아기분유 #첫분유)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10만 원, 1명), 3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간식 박스와 골든저지 3단계 800g 1캔(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골든저지 정품체험단과 사행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품체험단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네이버폼에 접속, 신청하면 된다. 골든저지를 키워드로 진행하는 사행시 이벤트는 아이배냇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각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골든저지GF는 아이배냇이 지난해 6월 론칭한 프랑스산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제품이다. 저지종 원유에 CODEX(국제식품규격위원회) 유아식 규격에 맞춘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더해진 국내 유일의 저지 분유라는 게 아이배냇 측 설명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골든저지GF는 원유의 본질인 소의 품종부터 차별화를 뒀다. 모유와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 함량이 높아 아이 소화 흡수가 보다 용이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