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웅제약, 활성형 비타민B군 한 알에 담은 '임팩타민 원스' 출시
상태바
대웅제약, 활성형 비타민B군 한 알에 담은 '임팩타민 원스'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0.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성형 비타민B군을 한 알에 담아낸 '임팩타민 원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임팩타민 원스는 기존 제품인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피로 회복과 항산화를 높이고, 속쓰림 등 고함량 비타민B 복용 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줄이고자 했다.

이를 위해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강화와 성분 추가 작업을 거쳐 강점을 더했다. 임팩타민 원스에는 필수비타민B 8종과 활성형 비타민 B1 벤포티아민 120mg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에너지 생성과 구내염 완화,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2(리보플라빈)와 B5(판토텐산칼슘)를 각각 50mg 더 보강했다.

셀레늄과 비타민C·E로 항산화 효과도 더했다. 위산을 중화해 위장 장애를 완화시킬 수 있는 산화마그네슘을 새롭게 추가해 속쓰림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자 했다.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임팩타민 원스가 영양 불균형과 스트레스, 피로, 각종 약물 등으로 비타민B 소모가 많은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와 현대인의 영양 상태를 반영, 임팩타민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팩타민 시리즈는 대웅제약이 원료 선별부터 생산, 완제품까지 직접 관리하는 비타민 제품군이다. 이번에 출시한 임팩타민 원스를 비롯해 △12세 이상의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임팩타민 케어'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린과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노시톨,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등을 포함한 '임팩타민 파워A+'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