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PC 배스킨라빈스, 슈팅스타 업그레이드한 '슛!팅스타' 한정 판매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슈팅스타 업그레이드한 '슛!팅스타' 한정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1.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아이스크림 '슈팅스타'를 업그레이드한 '슛!팅스타'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슛!팅스타'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열리는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에서 고군분투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슈팅스타 속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캔디를 30% 더 추가했다. 블루팝핑 캔디에 삼색레인보우 캔디를 박은 바닐라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체리 리본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슛!팅스타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오는 29일까지 '슛!팅스타'를 포함, 쿼터 사이즈(1만7000원) 구매 시 4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오더와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인트나 쿼터 사이즈 구매 시 응원스틱 굿즈를 1100원에 제공하는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단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되며 매장 사정으로 주문상품 재고가 없을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 일부 점포 한정으로 연장 영업을 한다. 서울 강남과 대학로를 비롯해 전국 주요 186개 점포는 한국전 당일 최대 자정까지 매장 운영 시간을 연장하며 배달 주문 시간도 최대 새벽 1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대상 점포와 운영 시간은 점포별 개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경기 당일 해피오더를 통한 픽업 주문 시 적용되는 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경기일인 11월 24일과 28일, 12월 2일 총 사흘간 낮 4시부터 밤 9시까지 쿼터 사이즈 구매 시 4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