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로젠택배 접수는 매일 받고 배송은 일주일마다 '황당'
상태바
로젠택배 접수는 매일 받고 배송은 일주일마다 '황당'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24 07:35
  • 댓글 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젠택배가 물품을 배달하지 않고 사무실에 내팽개쳐 놓고 있다가 소비자 고발이후 택시로 부랴부랴 배달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

소비자 강모씨는 1월14일 로젠택배를 이용해 경남 고성으로 쌀2가마를 보냈다.
그러나 1주일이 지나도 도착했다는 연락이 없어 택배사에 문의하니 “고성에는 사무실이 없어 일주일에 한번만 배송해준다”며  물품이 늦게 배송 될거라고 했다.

강씨는 “사무실이 없으면 처음부터 접수를 받지 말아야지..소비자의 편의는 무시한채 회사 편한대로 배달하겠다는 것이 말이냐 되냐"며 소비자가만드는신문에 제보했다.

 

강씨가 회사측에 소비자 고발을 했다고 전하자 회사측은 곧바로 물품을 택시로 배송해줬다.

이에 대해 회사측은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서 죄송하다. 향후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 해명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몸살난 고객 2008-01-24 18:58:06
더 황당한 일도 있습니다.
전 컴퓨터 본체를 로젠 택배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A/S를 보낼려고 하니까 일단 개봉한건 안 받는다네요게다가 파손되도책임없다는것을 확인해달라니애초에 컴퓨터 본체를 택배로 안받는다고 사이트에 써 놓고는 이제와서는 문제 생길까봐 안 받는다니 자기들 맘대로 적용했다 안했다 결국 본체들과 왔다 갔다 하느라 전 몸살만 났습니다.

김사우 2008-01-25 14:31:56
로젠..택배..진짜..이상한 택배
저는 거제도에 사는데요.. 난초를 좋아 하다보니..
택배로 구입을 자주 합니다..그런데..택배가..통영지점에..(통영에서..저희집까지는 2시간이..않걸리는 거리죠..그런데.. 오늘로 3일째..안오고 있습니다.담당기사님..말이 일부지역은 일주일에 몇회 이렇게..다닌다 하네요
기가차서..

김상우 2008-01-25 14:32:35
할말이 많음
기가차서.. 식물일경우..면책허용 뭐..어쩌고해서.책임 묻기도 그렇고.
또한..봄이 되야..상태를 알수 있는데..14일..규정은 뭐며...하여간..이해가 않되는 곳이네요..기가차서..뭔-_- 로젠..택배는 즉각 자폭하라.^^
참고로.. 같은 날 보낸 물품들은 지금 2일째.. 온실속에 있음.. 이런.. 회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나도나도 2008-01-26 00:50:10
ㅜㅠ
분명히 어제 발송한 물건이 오늘 안오네요ㅜㅜ
조회하니까 제가 사는 지역에 아침 9시에 출고가 완료가 됬다는데
하루종일 기다려도 깜깜무소식이고ㅜㅜ
방금전에 다시 조회해보려니까 이번에는
로젠택배 홈페이지도 안들어가지고ㅜㅜ

2008-01-26 02:12:34
난 로젠택배는 괜찮은 것 같음
그보단 난 옐로우 캡 택배가 황당했음;; 도착 두시간 전쯤 전화와서는 길 설명해 주니까 알았다고 하고 끊었는데 도착했다는 전화 한통 없어서 목이 빠져라 기다리다가 전화 왔던 번호로 걸어서 언제 도착하시냐고 전화 하니까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없어서 문 밖에 두고 왔다는 말이; 그래서 전화 하시지 그러셨냐니까 잠깐 머뭇 거리다가 전화 했는데 안받으시더라고 하는 황당한 센스...집에서 집전화랑 핸드폰 두개다 붙들고 있었는데 무슨 말도 안돼는 소리를...아무튼 불쾌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