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은 매년 연말 시즌 독창적인 컬러를 반영한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 연말에는 빨간색, 복숭아색, 주황색 등 빛깔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색상은 다이슨 영국 농장에서 재배되는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다이슨은 2012년부터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에너지 생산 공정으로 운영되는 15에이커(약 1만8000평) 규모의 유리 온실에서 사계절 내내 딸기를 생산하고 있다. 로봇을 활용한 스마트 재배 방식을 통해 최적의 영양소와 식감, 맛을 갖춘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에디션은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다이슨의 주요 헤어 케어 기기 3종에 적용됐다.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은 현재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전국 백화점 다이슨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이슨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을 비롯, 새로 출시된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등 다이슨 뷰티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이슨과 함께 보다 손쉽고 더 오래 유지 1 되는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샘플 선착순 증정 및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