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키장에 성탄 연휴 이벤트 풍성
상태바
스키장에 성탄 연휴 이벤트 풍성
  • 연합뉴스 master@yonhapnews.co.kr
  • 승인 2006.12.2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장에 콘서트 등 성탄 연휴 이벤트가 풍성하다.

    19일 스키장들에 따르면 이달 그랜드오픈을 한 강원 원주 오크밸리의 `스노파크'는 미리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4일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 `산타 할아버지'가 일일이 객실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준다.

    또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빌리지센터 3층 대연회장에서 특선 뷔페와 마술, 저글링 등 이색 공연이 곁들여지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

    이와 함께 23일과 24일 오후 8시 특설무대에서 가수 레이지본과 이승기, 댄스 그룹 `디스코 트럭'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도 펼쳐진다. 오크밸리는 24일 B와 C슬로프 중간에 초.중급자용 하프파이프를 설치한다.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은 24일과 25일 수험생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고 입장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 돼지'를 선물한다.

    전북 무주리조트는 가족이나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전광판 고백 이벤트'를 24일 개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는 23일 오후 7시 야외 특설무대에서 가수 바다와 크라잉넛, 더 네임, 장우혁의 공연을 열고 24일 자정에는 횃불스키 시범을 보인다.

    강원 횡성 현대성우리조트토 23일 오후 7시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이윤열이 출연하는 `청소년게임음악회'를 개최하고 24일에는 성탄 전야 콘서트를 연다. 정상 휴게소에 눈 조각 공원도 설치한다.

    경기 용인 파인리조트는 24일 메인 무대에서 전문 바텐더가 칵테일 쇼를 선보이고, 앞서 23일부터 비보이 댄스공연을 연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