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디앤샵, 소통형 쇼핑몰로 '시즌2' 개시
상태바
디앤샵, 소통형 쇼핑몰로 '시즌2' 개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이 사이트를 전면 개편, 새로워진 디앤샵 시즌2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오픈’. 대앤샵은 온라인몰 최초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의 신규 서비스를 도입해 개방형 쇼핑 커뮤니티 서비스를 시작한다.

쉽고 편한 쇼핑을 위해 화면을 잡지책처럼 넘기며 볼 수 있는 커버 플로우(Cover Flow)로 구성했다. 드래그앤드롭(drag & drop)방식으로 상품이나 관련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등 저장을 용이하게 하는 편리성 또한 대폭 강화했다.

주요 고객 층인 20~30대 젊은이들을 위해 만든‘파자마 파티’는 웹 2.0을 지향하는 참여와 소통의 장으로‘블로그 업데이트'‘친구 맺기’등을 통한 네트워크를 형성, 쇼핑과 관련된 커뮤니티들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 서비스인‘OX 좋아 싫어?는 상품 페이지에서 바로 호감도를 표시할 수 있고, 통계화 돼 소비자들의 쇼핑에 도움을 준다.

출시 이전의 신상품을 무료 체험해보는‘신상 유람단, 선착순으로 상품평 작성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선착순 상품평 이벤트’등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주는 코너들이 신설, 소비자들의 쇼핑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유도한다.

디앤샵의 최우정 대표이사는“획기적으로 달라진 디앤샵 시즌 2는 철저히 고객 중심으로 개편 작업을 단행해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통한 열린 쇼핑몰을 지향한다”며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