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젊은 엄마의 자존심' 임신에서 육아까지 원스톱 쇼핑 '누리맘'
상태바
'젊은 엄마의 자존심' 임신에서 육아까지 원스톱 쇼핑 '누리맘'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임부복도 패션이다. 요즘같이 봄나들이가 잦은 시즌에 엄마들에게 유독 사랑받고 있는 온라인임부복전문쇼핑몰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임신을 경험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임부복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임신.출산.유아브랜드 통합쇼핑몰 누리맘( www.nurimom.com )이 바로 그곳.

누리맘은 임부복 뿐 만 아니라 유모차, 카시트, 출산준비물, 출산용품, 수유용품, 젖병, 유축기 등 임신에서 출산까지 모든 아이템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아벤트, 피죤, 아토팜, 보령, 베이비오가닉, 퓨어가닉 등 임산부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만을 런칭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맥클라렌, 키디, 잉글레시나, 카펠라, 퀴니, 치코와 같은 유명브랜드와 임산부에게 꼭 필요로 한 아이템들로 구성해 출산 후 아기들이 입는 옷과 장난감, 완구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누리맘은 이븐플로, 맨듀카, 베코와같은 유명브랜드의 쏘서, 아기띠, 캐리어 등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봄나들이 인기상품인 유모차, 카시트 등의 상품을 60%까지 할인하는 등 오픈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부 상품이 일시 품절사태를 맞기도 했다.

앞으로는 대구 엑스코를 비롯해 킨텍스 베이비페어, 부산 벡스코, 창원 세코, 학여울 세텍 등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임신육아출산 박람회에서 누리맘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된다.

누리맘은 이와함께 오는 30일부터 5월3일까지 4일간 대구엑스코 베이비페어에서 임산부모델 패션쇼를 진행한다. MBC, KBS등 공중파방송, 육아방송 및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된 바 있는 임산부모델 패션쇼는 참가접수부터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또한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학여울역소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세텍(SETEC)에서 진행되는 해피맘스페어에서는 누리맘의 깜짝 이벤트와 함께 봄, 여름 누리맘의 신상품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회원 수 21만명의 임산부 최대 사이트로 알려진 누리맘의 장영화 대표는 “누리맘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 출산, 육아, 태교정보 및 돌잔치 준비와 같은 유용한 정보들도 올 하반기부터 제공할 예정”이라며 “누리맘이 단순히 임부복 1위 브랜드가 아닌 임신출산용품 대표 포털 1위라는 리딩 기업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누리맘의 이같은 품질 경영은 ISO9001 인증, 고객만족 경영 대상, 경영혁신 파워브랜드 인증, 한국패션쇼핑몰협회 우수쇼핑몰 선정 등으로 나타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