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우체국쇼핑, 매일매일 새로운 '오늘만 특가' 놓치지 마세요
상태바
우체국쇼핑, 매일매일 새로운 '오늘만 특가' 놓치지 마세요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정사업본부의 우체국쇼핑은 11월을 맞아 ‘오늘만 특가’ 등 각종 할인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오늘만 특가’는 하루 동안 매일 5가지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코너이다. 사과, 배, 호두, 밤 등의 제철식품과 수능 수험생을 위한 홍삼, 엿, 호박죽 등의 식품, 고등어, 굴비 등의 영양 보충 식품으로 구성된다.

상품별로 단 하루만 할인을 실시하기 때문에 사전에 자신이 필요한 상품의 할인일자를 확인하는 것이 알뜰 구매를 위한 방법이다.

‘오늘만 특가’를 놓쳐 상품을 구매하지 못했을 경우 ‘우수추천 코너’를 주목하면 된다. 할인율이 최대 15%이며, 일주일 단위로 할인이 계속된다.

아울러 특화매장에서는 김장철을 맞아 해남, 괴산, 보령, 태안의 절임배추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한다. 발송날짜를 지정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다.

할인전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기간 동안 우체국쇼핑몰을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미자차, 벌꿀세트, 조미구이김 중에서 1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7만원 이상은 2회, 10만원 이상은 2회 경품 응모와 2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우체국 창구를 통해 1회 3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잣, 유자차, 찐빵의 경품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