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빈폴, 스타 셰프 3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상태바
빈폴, 스타 셰프 3인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5.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모직의 빈폴은 21일 스타 셰프 최현석, 정창욱, 미카엘과 함께 빈폴의 핵심 아이템인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를 소개하는 레시피를 개발해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인의 셰프는 세상에 없던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특성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그들만의 레시피 영상을 빈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최현석 셰프는 에너지 푸드의 대명사 ‘라이트 퀴노아 샐러드’를 추천하며, 댄디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하루 종일 입어도 움직임이 편안한 제품의 특징을 세련되게 풀어냈다.

‘베리 진저 쉬림프’를 들고 나온 정창욱 셰프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의 스타일을 콘셉트로 톡 쏘는 향과 싱싱한 새우의 조합으로 여름철 최고의 별미를 소개했다.

미카엘 셰프는 색감이 매력적인 ‘리프레쉬 칼라 롤’을 통해 은은하고 다채로운 멜란지 컬러의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특성을 색다르게 표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빈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스타 셰프 3인의 레시피 영상을 감상 후, 가장 마음에 드는 ‘딜라이트 레시피’에 투표하고 SNS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내달 4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6월 11일 빈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빈폴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너 식사권(10커플), 스타벅스 커피(100명), 온라인 쿠폰(참가자 전원) 등을 제공한다.

조용남 빈폴 사업부장은 “이번 시즌 핵심 아이템인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의 강점을 세련되게 커뮤니케이션하고자 스타 셰프 3인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는 물론, 3인의 셰프가 추천하는 레시피와 함께라면 최고의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는 업계 최초로 리넨과 폴리를 혼방, 리넨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출시 이후 1개월 만에 1만 장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052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