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100여 명의 대한항공 현장 고객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해 전문 요가 강사로부터 정신•육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요가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소통의 의미에 대한 강연도 함께 경청했다.
대한항공은 스트레스 해소 등 직원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소통을 통해 상호 간의 신뢰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여객서비스지점에서의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여객서비스지점, 한국지역서비스센터, 인천 화물운송지점, 부산 여객서비스지점 및 부산테크센터, 서울 본사, 부천 원동기정비공장 등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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