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양매직, 무선청소기 신제품 출시..5.2시간만에 충전완료
상태바
동양매직, 무선청소기 신제품 출시..5.2시간만에 충전완료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8.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이 5.2시간에 충전할 수 있는 신제품 무선 청소기(모델명: VCL-D100)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동양매직 무선 청소기는 5시간 30분이면 충전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국내 최단시간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따르면 경쟁사가 12시간에서 16시간 걸려 충전했던 것을 3배 이상 단축 시켰다는 것이다. 더욱이 친환경 니켈 수소 배터리를 채용해 장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동양매직은 신제품이 안티 헤어 브러쉬(ANTI HAIR BRUSH) 구조로 만들어져 머리카락이 엉키거나 흡입구에 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파워 브러쉬가 바닥에 달라 붙은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준다.

이 밖에도 청소기를 벽에 기대지 않고 바로 세워 사용할 수 있는 직립형 기능과 먼지만 남기고 깨끗한 공기만 배출 할 수 있는 싸이클론 방식, 필요에 따라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는2 in 1 타입을 채용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2.jpg

유기상 동양매직 제품담당 PM은 “충전 시간 단축과 함께 국내에서 유일하게 먼지필터와 스펀지필터를 동시에 채용해 청소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라며 “외산 제품이 주를 이루는 스탠드 타입의 무선 청소기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가격은 15만8천 원으로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