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홈플러스, 남성 육아휴직 20% 넘어 · G9, '해외직구 블랙위크' · 미샤, 신제품 출시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홈플러스, 남성 육아휴직 20% 넘어 · G9, '해외직구 블랙위크' · 미샤, 신제품 출시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1.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남성 육아휴직 비중 20% 넘어..출산‧육아 지원 강화

홈플러스(사장 도성환)는 15일 남성 육아휴직 비중이 올해 처음으로 2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전체 육아휴직자 중 남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1년 11.8%에서 2015년 1~10월 21.9%로 최근 5년간 배로 늘었다.

전체 육아휴직자 수도 2011년 229명에서 2012년 241명, 2013년 254명, 2014년 264명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육아휴직을 마치고 회사로 복직하는 비중 역시 2011년에는 전체 휴직자의 절반(53.7%)에 그쳤지만, 올해는 86.8%의 복귀율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홈플러스는 ‘일과 가정의 균형 프로그램’ 일환으로 직원들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왔으며 관련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1115-홈플러스.jpg

G9, ‘해외직구 블랙위크’ 진행..직구상품 할인 판매

큐레이션 커머스 G9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해외직구 블랙위크(BLACK WEEK)’를 진행하고 인기 직구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16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는 직구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인기상품을 매일 하나씩 특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오늘의 프라임딜’도 진행한다. 맥케이지 등 인기 프리미엄 패딩과 중국 브랜드 상품도 ‘오늘의 프라임딜’을 통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상품 구입 후 신청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최대 2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해외직구 TV를 구매한 캐시백 신청자에 한해 최대 3만 원을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시리즈 5종 출시

미샤(대표 서영필)는 15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VITALITY)’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바이탈리티 시리즈는 석류, 히비스커스, 크랜베리 등 붉은색 식물 3종에서 추출한 레드 콤플렉스로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점이 장점이다. 붉은색 식물은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 방지, 활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미샤만의 원료 성분 디엔-에이드
TM와 콜라겐 활성성분인 트라이라겐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보충해 준다. 여성에게 유익한 에스트로겐 함량이 높은 아마인 성분도 들어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국제 울트라 트레일 러닝 대회 개최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제주 한라산에서 돌길과 흙길을 마라톤처럼 달리는 트레일 러닝 대회, ‘테렉스 울트라 트레일 한라 2015’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일반 트레일 러닝 대회와 달리, 20% 미만의 포장 도로로 구성된 50km 이상의 트레일을 무박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완주해야 한다. 국제 대회 룰(기록칩 측정 방식으로 체크 포인트(CP)의 컷 오프 제한 시간까지 달성)을 그대로 적용한 국내 첫 정통 ‘울트라 트레일 러닝 대회’로 백록 코스 완주자에게는 세계적인 울트라 트레일 러닝 대회 참가 자격 포인트 중 3점을 부여한다. 이는 국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 점수다.

이날 현장에 모인 400여 명의 참가자는 풀 숲, 자갈길, 진흙길 등 한라산의 포장되지 않은 다양한 코스를 달리며 극한의 레이스를 즐겼다.

1115-아디다스.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