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에 거주하는 함 모(여)씨는 최근 오픈마켓에서 이마트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다. 그러나 처음 사용에서 제품 옆 부분이 일그러지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함 씨는 “AS센터에 연락하니 제품 겉 부분을 통째로 교체해야 하며 비용은 7만 원이 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 사용하고 제품이 망가졌는데 유상수리해야 한다는 게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모르면 바가지'...애플 수리센터마다 가격 천차만별, 수십만 원 차이 세탁특공대 소비자 불만 폭발...배달 지연‧세탁물 훼손 다발 쿠쿠·쿠첸, 주방·청소·미용 가전 등 제품 다각화로 돌파구 모색 삼성카드 이 살얼음판에서 홀로 연체율 낮춰 수익 방어, 비결은? 미래에셋·NH투자·메리츠증권, ETN 잇달아 출시…주도권 경쟁 휴온스그룹,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매출 1조 앞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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