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임영웅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광고·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임영웅 광고모델 선정은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 선택 층인 중·장년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결정적 요인이 됐다.
![](/news/photo/202004/604128_203474_4711.jpg)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당사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 들께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트로트 신성 임영웅씨를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5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