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는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로 매년 각 제조 서비스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해왔다.
NS홈쇼핑은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켰다.
또 상품개발 단계에서부터 상품선정위원회의 ‘고객상품선정위원’이 상품선정에 적극 참여해 상품 선정의 투명성을 확보, 상품만족도를 높였다.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은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는 당사의 ‘품질제일주의’ 노력이 주효했다”며 “품질경영과 투명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활동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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