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바이크 위 라이크’ 상품 선봬
상태바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바이크 위 라이크’ 상품 선봬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4.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은 올해도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 ‘바바잼(babajam)’과 협업해 독특한 자전거 일러스트를 프린트, 자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상품에 디자인했다.

말‧상어‧슈퍼맨 등 위트 있는 프린트, 자수 그래픽이 어우러진 티셔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래픽 자수로 포인트를 준 옥스퍼드 반팔 셔츠‧모자‧에코백‧재활용 원사 양말 등 의류와 액세서리는 인상적이고 생동감이 넘친다.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 상품은 빈폴 매장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도 판매된다.

빈폴은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도 오랜 기간 세상에서 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을 지난 ‘18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은 도심에 버려진 자전거를 수거, 업사이클링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자전거를 만들어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캠페인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